자주묻는질문

1.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전화상담

-전화상담시 출발/경유/도착지,날짜,요청차량, 출발/복귀시간 등 일정과 관련된 정보가 필요합니다.

 

2.무료견적문의

-무료견적문의 게시판을 통해 일정과 관련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.

일정이 변경 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일정 및 금액을 조정해 드립니다.

고객센터 : 1688-6595

현장에서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.

하지만, 전차량에 카드단말기가 비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상담시 미리 말씀해 주셔야 배차되는 차량에 단말기를 비치하도록 합니다.

 

※카드결제시 부가세 10%가 운송료에 추가됩니다.

※카드 전화승인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

기본 운송료에 포함된 사항은 차량임차료, 유류비, 통행료입니다.

그 외 식대, 숙박비, 주차비, 봉사료(선택사항)를 부대비용으로 하며 운송료에 포함/불포함 여부를 상담을 통해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.

전차량 공제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
차량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해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.

 

※여행중 발생한 사고중 차량 외 공간에서 발생한 사고는 보상되지 않으며, 별도로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.

예약취소는 취소 운행 1주일 전에 하셔야합니다. 계약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.(계약금 배차 된 기사님에게 귀속됩니다.)

또한 천재지변, 국가재난상황 등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닌 고객사정으로 인해 운행이 취소 될 경우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휴차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
1.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전화상담

-전화상담시 출발/경유/도착지,날짜,요청차량, 출발/복귀시간 등 일정과 관련된 정보가 필요합니다.

 

2.무료견적문의

-무료견적문의 게시판을 통해 일정과 관련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.

일정이 변경 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일정 및 금액을 조정해 드립니다.

고객센터 : 1688-6595

현장에서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.

하지만, 전차량에 카드단말기가 비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상담시 미리 말씀해 주셔야 배차되는 차량에 단말기를 비치하도록 합니다.

 

※카드결제시 부가세 10%가 운송료에 추가됩니다.

※카드 전화승인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

기본 운송료에 포함된 사항은 차량임차료, 유류비, 통행료입니다.

그 외 식대, 숙박비, 주차비, 봉사료(선택사항)를 부대비용으로 하며 운송료에 포함/불포함 여부를 상담을 통해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.

전차량 공제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
차량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해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.

 

※여행중 발생한 사고중 차량 외 공간에서 발생한 사고는 보상되지 않으며, 별도로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.

예약취소는 취소 운행 1주일 전에 하셔야합니다. 계약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.(계약금 배차 된 기사님에게 귀속됩니다.)

또한 천재지변, 국가재난상황 등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닌 고객사정으로 인해 운행이 취소 될 경우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휴차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
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